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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

이즈소프트에서 3D스캐너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교육지원

이즈소프트의 3D스캐너 사업부는 크레아폼(Creaform) 국내 공식 대리점으로서 장비를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사용법, 소프트웨어 사용법, 주의사항 등의 기본 교육부터 실사용 후 각 현장에 맞는 측정 노하우 전수, Q&A 형식의 심화 교육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3D 측정 분야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기술진이 풍부한 경험을 통해 맞춤형 교육,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크레아폼 3D스캐너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 장비 설치, 사용방법 제공

3D 스캐너 교육

크레아폼 장비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제품의 크기 및 측정 환경에 따른 장비 설치, 사용 방법에 대하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비 사용을 위한 설치 및 셋업 교육

정확한 측정을 위한 장비 캘리브레이션 방법

진동 또는 환경에 따른 보정을 위한 포지셔닝 모델 생성 방법

제품의 색상 또는 재질에 따른 카메라 셔터 스피드 설정 방법

제품을 나누어 측정하였을 경우 병합 방법

불필요한 스캔 데이터 측정 시 데이터 용량 및 측정을 위한 정리 방법

3D스캔 데이터를 품질검사, 역설계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교육 진행

응용 소프트웨어 교육

획득한 스캔 데이터를 고객의 목적(품질검사, 역설계 등)에 맞게 활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 절차를 제공합니다.

품질검사

좌표 정렬 : CAD 데이터와의 검사를 위한 정확한 여러 방법의 좌표 정렬 방법

데이터 분석 : 제품 검사를 위한 다양한 분석 방법 및 결과물 생성 방법

결과 분석 레포트 : 분석한 결과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레포트 출력 방법

역설계

좌표 정렬 : 쉽고 원활한 역설계 모델링을 위한 좌표 설정 방법

모델링 :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모델링 방법

분석 : 모델링한 데이터와 스캔 데이터 간의 편차 확인

기본 교육 후 사용하다가 발생하는 추가 궁금증에 대한 문제해결을 심화교육으로 제공

현장 방문 교육

기본 교육 후 현업에 적용하여 수개월 동안 사용한 뒤 생길 수 있는 궁금증에 대한 심화교육을 제공합니다.

방문하기 어렵거나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문제를 위해 원격제어로 담당 기술진의 지원 제공

원격 지원 교육

해외에 계시거나 급하게 처리해야 될 문제가 발생했을 시 담당 기술진이 원격제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