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확인
고객은 유선 또는 E-mail을 통하여 현재 발생되고 있는 문제 확인을 요청하고, 엔지니어는 문제 확인을 위하여 장비 연결 상태 또는 Error 메시지, 캡처 화면 등을 확인합니다.
확인된 증상을 토대로 문제 해결을 위하여 간단하게 조치할 수 있는 사항을 안내하고 고객은 문제 해결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원격 지원
유선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부분 또는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지원을 진행합니다.
방문 지원
유선 또는 원격 지원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해결할 방안을 준비하여 군포 본사 또는 울산 지사를 통하여 빠르게 현장을 방문합니다.
방문을 통하여 정확한 조치를 취하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 장비를 회수하여 수리 절차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