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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이즈소프트에서 3D스캐너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기술지원

시스템의 기술적인 문제나 문의사항 발생 시 숙련된 엔지니어를 통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절차를 진행합니다.
3D스캐너 사용 시 에러 사항을 엔지니어가 1차적으로 확인 후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문제 확인

고객은 유선 또는 E-mail을 통하여 현재 발생되고 있는 문제 확인을 요청하고, 엔지니어는 문제 확인을 위하여 장비 연결 상태 또는 Error 메시지, 캡처 화면 등을 확인합니다.

확인된 증상을 토대로 문제 해결을 위하여 간단하게 조치할 수 있는 사항을 안내하고 고객은 문제 해결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0년 이상 경력 기술진이 원격 기술 지원을 통해 3D스캐너 문제 해결을 도와줍니다.

원격 지원

유선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부분 또는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지원을 진행합니다.

원격 지원으로 해결되지 않을 시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조치를 진행합니다.

방문 지원

유선 또는 원격 지원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해결할 방안을 준비하여 군포 본사 또는 울산 지사를 통하여 빠르게 현장을 방문합니다.

방문을 통하여 정확한 조치를 취하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 장비를 회수하여 수리 절차를 진행합니다.